일루미나티 한국지부 오메가클럽 조각내기
몬타나가 2012년부터 5년 동안 블로그를 운영해오면서 그 어느 때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요즘입니다. 바로 일루미나티 한국지부 오메가클럽의 졸개들 때문인데요.
제가 이렇게까지 욕과 조롱을 들으면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삭제하면 보조 아이디들로 또다시 저질스러운 댓글을 달고 쪽지와 메일로 욕설과 조롱을 일삼는 저자들은 김세은의 책 커튼 뒤의 사람들에 선동되고, 돈과 권력에 빌붙어 콩고물이라도 뜯어 먹으려는 하찮은 존재들입니다. 어쩌면 저 자들의 모습이 우리의 미래일지도 모릅니다.
저는 인류 노예화를 막고자 일루미나티의 검은 음모를 파헤쳐 왔고 이제는 많은 이들이 일루미나티의 존재를 인지하고 경계하고 있습니다.
일루미나티의 존재를 부정하고, 저를 할 일 없는 음모론자로 치부하는 자들 대부분이 일루미나티 한국지부 오메가클럽의 회원들입니다.
오메가클럽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나와있듯이 단순 세계시민주의적, 인도주의적 우애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일까요?
일루미나티를 미화하는 책을 쓴 오메가클럽의 총수 김세은과 프리메이슨 한양롯지의 패스트 마스터가 친목을 다지는 사진들이 나돌고 있는 이 판국에 말입니다.
오메가클럽(일루미나티 한국지부)과 한양롯지(프리메이슨 한국지부)의 비밀스러운 관계
특급 호텔의 홀에서 매번 정기모임을 갖고 그 안에서 무슨 얘기들을 나눌까요? 왜 그들은 그토록 비밀주의를 표방할까요. 왜 그들은 은밀하고 투명하지 못할까요?
이유는 하나입니다. 그들이 추구하는 길이 합당하고 이로운 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지속적으로 저를 탄압하는 이상 저 또한 그들과 정의롭게 맞설 것입니다. 또다시 블로그 지수가 낮아질 수도 있겠고, 아이디가 해킹을 당할 수도 있겠으며, 오프라인에서도 별 거지 같은 일들이 생길 수도 있겠으나 몬타나는 당당히 맞설 것입니다. 예전 글에서도 제가 몬타나의 정보력을 무시하지 말라고 했었을 텐데요.
몬타나의 경고를 무시하였으니 몬타나 또한 거침 없어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저질스러운 욕설과 협박 외에 몬타나를 해할 방법이 없다는 것을 오래 전부터 알고 있을 것입니다. 몬타나는 그런 것에 굴복당할 인물이 아닙니다. 끝까지 맞설 것입니다. 그것이 제 사명이니까요. 무지한 이들은 당신들의 존재를 모르고, 당신들은 무지한 이들로 둔갑하여 끝없이 몬타나를 탄압하고 있지만 몬타나도 이제 눈에는 눈, 이에는 이 형식으로 맞설 것입니다. 2015년의 제 경고를 무시한 것은 당신들입니다.
쪽지에 좌좀이니 뭐니 하는 욕설들도 많은데 오메가클럽에 일베충들도 많은 것 같네요. 이 글을 보면 말입니다.
경계하라!
맞서라!
출저 : 몬타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