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1일 수요일

몸 안에 26개의 칩과 자석을 이식한 사이보그 마법사


사이보그 마법사라고 자신을 소기하고 있는 Anastasia Synn이 유튜브를 통해 그녀처럼 마이크로칩(베리칩)을 이식하고 바이오해커의 삶을 살아보라고 홍보하고 있다.

Life of Cyborgs 라는 영상을 통해 그녀는 현대판 사이보그로서 이 기술의 한계를 실험하고 있으며이렇게 개조된 그녀의 몸은 그녀가 마법을 행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몸의 구석구석마다 베리칩을 이식하고이 기술(바이오해킹)이 궁극적으로 자신에게 커다란 능력과 영생을 줄 것이라 믿는다는 영상의 내용을 보니, 하나님을 부인하는 어리석은 인생들이 결국 영생을 주는 꿈의 기술이라는 이름으로 베리칩을 받아들에게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몸 구석구석에 이식된 칩들을 보여주고 있다.






​미래 사회에는 정부가 모든 사람들의 몸에 베리칩을 이식하여 관리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는 딸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다.



​죽고 싶지 않기에, 인터넷 안에서 영원히 살고 싶기에 (컴퓨터와 나를 연결시켜주는) 칩을 이식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 예레미야 -

2019년 9월 8일 일요일

프리메이슨 신규 롯지 곧 강남에 등장할 것 (feat. 오메가클럽)

오메가클럽 내부자로부터 중요한 정보를 입수 받았다. 

서울에 프리메이슨 신규 롯지 등장의 때가 임박했다고. 

사실 이는 오래전부터 기획된 일이다.

오메가클럽의 수뇌부들과 프리메이슨의 수뇌부들이 연결고리가 있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모른다면 구글링)

더군다나 오메가클럽과 프리메이슨에 공통으로 가입된 한국인 회원들도 몇 있는 것으로 안다. 

결국 오메가클럽과 한양롯지의 공동 기획으로 오메가클럽의 나와바리인 강남구 삼성동에 롯지가 들어설 것으로 보인다. 


이름하여 삼성롯지. 

로고야 향후 오메가클럽의 특성상 얼마나 휘황찬란하게 가다듬을지 기대가 된다. 그런데 일단 입수한 로고는 심플하기 짝이 없다. 

초대 마스터를 누가 맡게 될지가 주목된다. 한양롯지의 인물일지 오메가클럽의 인물일지. 오메가클럽의 인물이 맡게 된다면 UGLE(United Grand Lodge of England)출신의 김태설이 맡게 될 것은 자명하다. 

이미 그쪽에서는 김태설 띄우기가 시작된 듯 하다. 

일루미나티 의혹을 받는 것을 즐기는 김정민 박사. 요즘엔 대놓고 자신이 일루미나티라고 건들면 큰일 날 것이라 우스개소리를 하는데 우선 나는 이 사람을 오메가클럽 내에서는 본적도 들어본 적도 없다. 

오메가클럽에서 자신들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대중적 인물을 유튜브로 키우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고, 이는 곧 폭로할 계획에 있다. 그는 현재 젊은 보수 유튜버로 명망을 높이고 있는데 김정민은 아니다. 

어쨌든 위의 동영상에서 김정민의 주장대로라면 본인이 먼저 김태설에게 페이스북 친구 신청을 하고, 프리메이슨 관련 질문들을 했다는데 웃기는 소리다. 분명 어떤 깊은 연관이 있다. 시청자가 뜬금없이 그 누구도 아닌 김태설에 대한 질문을 하고, 이 질문에 어떤 의도가 숨겨져있는 듯이 대답을 하는 김정민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질문도 답변도 어떤 지령에 의한 것 같다고나 할까. 이것을 숨기기 위해 김정민은 말미에 뭐 그거갖고 또 뒷담화 깔려고? 하는 식으로 몰아가는데 이 대목에서 더 의심이 간다. 

각설하고 삼성롯지는 어떤 목적으로 생겨나게 되는 것일까. 오메가클럽이 본격적으로 세력을 확장하려는 첫 프로젝트로 보인다. 
[출처] 프리메이슨 신규 롯지 곧 강남에 등장할 것 (feat. 오메가클럽)|작성자 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