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일루미나티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김세은과 일루미나티 김세은이 동시에 나오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국내에서 일루미나티에 대한 호기심과 연구가 가장 활발하던 시절이었지요. 김세은은 일루미나티 연구가들에게 1순위 관심 대상이었고, 그 당시가 몬타나의 블로그 전성기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세월이 흘렀습니다. 비교적 근래 일루미나티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되신 분들에게는 김세은이라는 이름이 생소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는 자신이 늘 의도하던 대로 결국 대중의 관심에서 멀어졌으니까요.
왜 수많은 사람들이 김세은이라는 한 남자를 일루미나티 회원이라고 여기며 광적으로 집착했던 걸까. 몬타나도 처음엔 그것이 의아했습니다.
젊은 나이에 호텔에 거주하고, 페라리를 타며, 선물옵션으로 손쉽게 돈을 버는 그가 그저 사람들에게 시기와 질투의 대상이 된 것은 아닐까. 그런데 단순히 일루미나티 연구가들이나 음모이론가들 이외에도 안디옥과 같은 대형 기독교 카페에서도 김세은은 일루미나티로 낙인찍혀 있었다는 겁니다. 당시 대형교회들이 일루미나티를 환난의 시대에 등장하는 적그리스도로 베리칩을 성경에 나오는 짐승의 표로 교리에 적용하기도 했었기 때문에 김세은은 자연스럽게 그들의 표적이 된 것이지요. 온갖 가지각색의 사람들이 한 사람을 일루미나티라 주장하는데 의혹과 주장만 난무할 뿐, 그들이 그런 주장을 뒷받침할만한 근거는 단 한 가지도 없었습니다.
몬타나는 결국 김세은 일루미나티 설에 대한 원인을 자극이 강하고 자신이 믿고 싶은 걸 믿어버리는 사람들의 심리 때문일 거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김세은이 연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일으키는 루머의 희생자일 거라고 말이지요. 그래서 몬타나는 2014년 8월 15일 일루미나티 김세은 의혹에 대한 결론이라는 글로 전혀 의심받을 이유가 없는 인물이 일루미나티라는 각인이 찍힌 채 마녀사냥을 당하던 현 상황의 오류를 지적하는 글을 작성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1년 뒤, 몬타나는 뒤통수를 크게 얻어맞게 됩니다.
2015년 7월. 김세은이 일루미나티를 미화하는 소설인 커튼 뒤의 사람들을 출간한 것입니다. 몬타나는 이 책을 읽고, 실로 엄청난 충격을 받게 됩니다. 그동안의 그림자정부(일루미나티)에 대한 책들과는 180도 상이한 내용의 책이었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단순 소설로 치부하기엔 내용이 너무 깊었습니다. 일루미나티가 아니고서야 어떻게 저런 이념과 사고를 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말입니다. 어쨌든 몬타나는 이 책을 통해 김세은이 예사 인물이 아님을 알 수 있었고, 이것은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어느 날부터 김세은의 블로그에 수상쩍은 로고가 하나 등장했고, 오메가클럽의 로고였습니다.
그렇게 김세은은 자신이 오메가클럽에서 활동하는 것을 스스로 밝혔는데, 오메가클럽의 이념은 프리메이슨과 일맥상통했으며, 김세은이 프리메이슨 한양롯지의 2014년 PAST MASTER인 D.A 클라크 머스틴이 함께 촬영한 사진까지 유출되며 오메가클럽이 단순 사교클럽이 아니라는 의혹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5년 11월에는 일베에 오메가클럽 OT 참석자가 오메가클럽 OT 사진들을 유출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몬타나는 이것을 시작으로 베일에 싸여있던 오메가클럽의 실체가 자연스럽게 서서히 드러나게 될 것이라 여겼습니다. 단체에 가입했다가 이탈한 사람들의 폭로로 인해 말입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오메가클럽에 대한 사진 유출은 이것이 마지막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적지 않은 오메가클럽 폭로자들이 나타났지만 몬타나는 단 한 사람, 조커 님만을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조커 님은 오메가클럽의 실체를 알고, 탈퇴한 이후 오메가클럽에 대해 폭로하고 있었으며, 회원증 카드와 오메가클럽 회원들만 열람이 가능한 오피셜 메시지 캡처를 블로그에 올렸기 때문에 신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몬타나는 조커 님이 운영하는 오클 폭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열심히 활동했으나 어느 날 페이스북 페이지가 사라져버리는 일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조커 님의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더 이상의 글이 올라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어찌 된 영문인지 알 수 없는 일이 발생하였고, 그렇게 조커 님은 자취를 감추는 듯했습니다.
그리고 그로부터 2년의 시간이 흐른 며칠 전 조커 님의 블로그에 글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오메가클럽과의 휴전을 끝내고, 다시 전쟁을 선포한다는 글이었고.
그동안 조커 님이 오메가클럽 회원들로부터 숱한 박해와 인신공격을 받았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몬타나는 조커 님에게 쪽지를 하였으나...
이틀만에 돌아온 답변은 냉랭하기 그지없었습니다.
어쨌든 몬타나는 조커 님의 게시물 하나를 확인하고, 김세은이 일루미나티와 유착 인물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오메가클럽 김세은의 실체<부제:김세은의 일루미나티 설에 관하여> 바로 이 포스팅을 읽고 난 다음부터인데요. 이 포스팅에서 일루미나티의 행동대장인 조지 소로스의 아들인 알렉스 소로스와 김세은이 서로 인스타그램 맞팔 상태라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알렉스 소로스는 인스타그램에서 공식 공인 딱지를 받은 인물이었고, 461명의 팔로잉 중 대부분이 공인 딱지를 받은 이들이었으며, 나머지 사람들도 실제 지인만을 팔로잉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여기서 몬타나는 엄청난 소름을 느꼈습니다.
아래는 2014년 몬타나가 작성한 일루미나티 김세은 의혹에 대한 결론 포스팅의 일부 캡처 분입니다.
당시 몬타나는 김세은의 페이스북 친구 중 Georges Soros 계정을 가계정일 것이라 의견을 제시한 바 있습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에서 공식 공인 인증 딱지를 받은 알렉스 소로스와 김세은이 서로 팔로잉 중인 것을 확인하고 나니, 과거 제가 봤던 조지 소로스의 페이스북 계정이 가계정이 아닐 수도.. 아니, 가계정이 아니었겠구나 하는 생각에 소름이 돋는 것이었습니다.
김세은은 알렉스 소로스 뿐만 아니라 당연히 조지 소로스 또한 팔로잉 중이었으나 조지 소로스는 자신의 열린사회재단만을 팔로잉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조지 소로스까지 김세은을 팔로잉하고 있었다면 더 얘기할 것도 없을 텐데 말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대한 사실 하나.
이미 조커 님이 이 부분들에 대해서 잘 정리하여 포스팅을 하셨기 때문에 몬타나는 따로 이 부분에 대해서 포스팅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후, 김세은과 알렉스 소로스 둘 모두 서로의 팔로잉 명단에서 제외가 된 것입니다. 몬타나는 조커 님의 게시물을 본 후, 직접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김세은과 알렉스 소로스가 서로 팔로잉 중인 것을 봤었기에 의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조커 님의 글은 디시인사이드 미스터리 갤러리에서도 화제가 되었는데
서로 팔로잉을 취소하기 전 이미 적지 않은 사람들이 서로 팔로잉 상태였음을 확인하였을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아무 흔적도 없이 서로 간에 팔로잉이 끊겨있습니다. 어떻게 해석을 해야 할까요.
몬타나는 이런 부분들이 소름이 돋습니다. 늘 그들은 감추고자 하고, 숨기고자 합니다.
얼마 전 몬타나는 김정민 박사 일루미나티 설에 대한 포스팅을 하며, 김정민 박사가 대놓고 일루미나티 언급과 일루미나티 싸인을 많이 보인다는 것이 오히려 그가 일루미나티가 아님을 확인해준다고 얘기한 바 있습니다. 그런데 김세은은 반대입니다. 커튼 뒤의 사람들 책을 출간할 때를 제외하고는 그 전과 그 후에 그는 여전히 베일에 싸여있으며, 오메가클럽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몬타나는 조커 님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큰 것입니다.
이미 조커 님은 블로그에 오메가클럽이 주식시장을 어떻게 유린하는지, 어째서 인디고나 크리스탈 아이들같은 영적주파수가 높은 이들을 선호하는지 등에 대해서 폭로를 했으며, 핵심폭로는 이제부터라고 합니다.
몬타나의 이웃분들은 조커 님의 블로그에 이웃 신청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그들이 제일 기피하는 것이 바로 정의로운 공공의 눈이니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